자주묻는질문

뒤로가기
제목

위모던의 자주묻는 질문 입니다.

작성자 위모던(ip:)

작성일 2016-01-18

조회 47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일반



1. 아트포스터와 위모던 작품과는 어떤 차이가 있나요?


아트포스터는 종이로 대량 인쇄되는 상품으로,장식용으로 벽면에 포스터를 붙이는 형태로 시작되었습니다.

현대에는 종이포스터를 액자로 거는 경우도 있지만,종이포스터의 특성상,시간이 지나면 변색되거나 종이가 수축현상이 벌어집니다.

위모던에서 판매되는 작품은 단순 아트포스터가 아닌 실제 작품에 사용되는 캔버스천에 제작되어 반영구적으로 보존이 가능합니다.

또한 작품용 캔버스천 자체의 질감이 있기 때문에 실제 작품과 같은 퀄리티를 자랑합니다.



2. 회사에서 방문서비스를 원합니다. 가능할까요?


언제든 가능합니다. 저희 위모던은 미술 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트컨설팅 및 기업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관공서, 기업, 호텔 등에서 많이 찾아주시고 계시며 구매에 필요한 제안서와 견적 서비스 또한 무료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전체 예산이 200만원 이상이거나, 20점 이상일 경우 방문서비스가 가능하며,상담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02-6084-0050 연락주시면 친절히 응대하겠습니다.



3. 작품을 선물하려는데, 선물 메시지 전달도 가능할까요?


물론입니다. 저희 위 모던은 선물용으로도 아주 훌륭한 위모던 기프트 세트를 포함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받으시는 분의 성함과 메시지를 적어 주시면 그에 맞게 기프트 카드에 메시지를 적어 전달해 드립니다.



4. 입금전/입금후 취소하고 싶어요.


입금 전에 주문취소는 고객님께서 취소를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위모던의 모든 작품은 주문제작 작품으로 입금 후 바로 제작에 들어가기에,

결제 완료 후 24시간 안에 취소해주셔야만 가능합니다.입금 후 주문취소를 하고자 하실 때에는 고객센터로 배송 진행이 이루어지기 전에 빠른 연락 주셔야 합니다.
상담 전화시간 외에는 게시판에 신속히 남겨 주셔야 합니다.
이미 배송이 진행된 상태 일 때에는 반품과 똑같은 조건으로 처리됩니다.




배송


1. 배송비는 얼마 인가요?


50,000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50,000원 미만 구매 시 배송비 3,000원이 부과됩니다.



2. 운송장 번호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상품이 발송된 당일 저녁에 운송장 번호가 고객님 핸드폰으로 발송 될 것이며,
다음날 오전에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 에서도 조회가 가능 합니다.



3. 배송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저희 위 모던은 주문제작 작품임에도 불구하고 제작에서 배송까지 타 업체 보다 훨씬 빠른 평균 3일이 소요됩니다.
저희는 각 파트별로 기획팀, 디자인팀, 제작팀, 배송팀이 체계적으로 협업하여,
작품의 퀼리티는 높이고, 제작과 배송 기간은 획기적으로 줄였습니다.



4. 해외 배송이 되나요?


위모던의 작품은 해외 배송도 가능합니다.단 사이즈별로 가능한 작품과 불가능한 작품이 있으니,정확한 작품과 사이즈를 선택하여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확인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5. 택배사 정보를 알고 싶습니다.


경동택배,CJ대한통운과 위탁 계약을 맺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님께 빠르고 안전하게 배송/회수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사이즈에 따라 택배사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반품/교환/AS/취소



1. 고객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교환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위모던의 모든 작품은 고객님의 주문으로부터 제작되는 1:1 주문제가 작품으로,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교환은 불가하오니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 구매한 제품에 문제가 생겼습니다. A/S는 어떻게 접수하나요?


구매한 상품에 따라 A/S 절차가 다르므로 사진을 찍어서
문의게시판에 상세내용을 알려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3. 아직 상품을 받지 않았는데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말씀하신 주문 취소는 결제 후, 당일 까지만 가능합니다. 주문 후, 바로 다음날부터 제작에 들어가기 때문입니다. 또한 위모던의 모든 작품은
고객님의 주문으로 제작되는 1:1 수작업 주문제작 작품이기 때문에 취소가 불가합니다.



4. 반품/교환/AS/취소를 받았는데 작품에 문제가 있어요.


구매하신 제품이 반품/교환/AS/취소중 파손된 경우 또는 잘못 배달된 경우는
착불의 형태로 제품을 보내주시면 즉시 새 작품으로 교환을 시행합니다.




주문/결제



1. 결제 수단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카드 결제 / 실시간 계좌이체 / 무통장입금 / 핸드폰결제 / 포인트/적립금
위의 다양한 결제수단 중 원하는 방법을 선택하여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2. 무이자 할부 가능 카드는 어떤 것이 있나요?


위아트 에서는 카드사와 협조하여 매달 카드 무이자 할부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문의게시판에서 무이자 할부 서비스 중인 신용카드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 무통장 입금 시 입금자는 누구로 해야 하나요?


무통장 입금은 하나의 주문번호에 하나의 은행계좌번호가 1:1 매칭 되는 방식입니다.
금액이 원 단위까지 정확하게 일치하여야 입금확인이 가능합니다.
단,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를시 에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주문서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영수증/세금계산서



1. 세금계산서는 어떻게 신청하나요?


세금계산서는 현금결제(실시간계좌이체/무통장입금)시에만 신청 가능합니다.
사업자등록증 사본과 전자세금계산서를 받을 이메일 주소를 FAX(032-506-7439)로 보내신 후
문의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2일 안에 이메일로 발급해 드립니다.



2. 현금영수증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현금결제시 주문배송란 또는 고객게시판에 휴대폰번호나 사업자번호를 입력해주시면
2일 안에 발급해 드립니다.




포인트



1. 포인트는 어떻게 적립 되나요?


작품이 배송 완료되면 구매 액에 대한 5%적립이 자동적으로 적립됩니다.
상품평 작성 시 : 텍스트상품평 5,000원 / 포토상품평 10,000점 / 블로그 주소 남기시면 5,000원 추가적립 가능합니다.


2.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회원 가입 시 3,000원 할인쿠폰이 제공됩니다.
상품 구매 시 주문서창에서 쿠폰을 선택하여 구매해주시면 됩니다.


3. 상품 가격과 관계없이 적립금을 사용할 수 있나요?
네,상품 가격과 관계없이 적립금으로 상품 구매가 가능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